KT는 해킹 사태 후속 조치로 실시 중인 전 가입자 대상 유심(USIM) 무상 교체 서비스를 수도권과 강원 전 지역으로 확대
KT는 지난 5일 해킹 피해가 집중된 광명·금천 지역을 시작으로 유심 교체를 진행했고 오늘(19일)부터 수도권·강원 지역으로 대상을 넓혔습니다. 다음 달 3일부터는 전국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KT는 “고객 불편 없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역을 순차적으로 넓혀가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유심 교체는 KT...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4.30일 군청 상황실에서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기본계획 수립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 이후 지속적인 해조류 가치 인식제고와 지속가능한 미래산업 육성을 위해 1월 경희대학교 산학 협력단과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월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를 한데 이어 2개월 만에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금까지 연구용역 추진사항에 대한 경과보고,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 대한 전국민 인식조사 및 의견조사 분석 결과, 박람회 개최 기본구상, 박람회 개최 타당성 분석에 필요한 핵심 전략 개발과 의견수렴 등이 이루어 졌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해조류가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발굴하고, 지난 박람회와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 개발로 해조류관련 산업이 국가 신 성장동력산업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최종 보고시까지 연구개발을 통해 계획 수립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5월말까지 박람회 기본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를 갖고, 연구용역을 통해 만들어진 보고서를 토대로 올 12월말까지 기획재정부에 제출하면 내년 8월에 국제행사 승인 여부가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