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규호)에서는 지난 5. 19일 21:00시경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의 한 이면도로에서 좌회전을 하던 중 맞은편에서 진행하던 자전거를 발견하지 못하고 차량 앞 부분으로 충격해 쓰러트린 뒤 아무런 구호 조치없이 그대로 달아난 혐의로 (특가법상 도주차량) 혐의로 피의자 A씨(58세, 남)을 검거해 지난 6월 1일 불구속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 당시 목격자 등이 전혀 없어 용의자 파악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사고 당시 주변 CCTV에 찍힌 용의차량의 사진을 확보, 부천시 전체의 설치 된 CCTV에 찍힌 18만여장의 자료와 대조한 끝에 피의자를 득정하고, 인천시 부평구에서 일용직으로 일하던 피의자의 근무지에서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피의자는 지인의 집에 주소를 옮겨 놓고 실제 거주하지 않았으며,사고당시 겁이 나서 순간적으로 도망가게 됐다고 진술했다.
한편 자전거 운전자인 B씨(51세, 남)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