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철원군 안전총괄과에서는 8월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제9회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축제장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철원군은 이번 축제의 안전관리를 위하여 안전총괄과장을 반장으로 외부 민간전문가 3명, 철원소방서 2명 등 총 8명으로 구성된 안전관리협의체를 편성하였으며 이번 안전점검은 건축, 전기, 가스, 소방 등의 각 분야별 안전점검으로 진행했다.
이번 안전점검을 진행하면서 미흡한 부분은 현지 시정을 요구하였고, 현지 시정이 어려운 지적사항에 대해서는 축제주관부서에 통보하여 축제 개막 전까지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하였다.
철원군 안전총괄과장(김덕조)은 “다슬기 축제 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하기 위해 안전점검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철원군에서 주최되는 축제의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