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싱 글로벌 스타가 한자리에…10월 4일 ‘show me the kos’ 빅이벤트 열려
  • 조병초
  • 등록 2015-08-06 15:58:09

기사수정
  • 한국복싱의 글로벌 시대가 열린다


플로이드 주니어를 키운 제프 메이웨더 마이크 존스를 강력한 한방으로 보내버린 랜달 베일리 인천 아시아게임 동메달 리스트 무하마드 와심, 쿠바 헤비급 유망주 로버트 알폰소, 해외 복싱 팬 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이다.


국제적으로 명성을 날리는 이 선수들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0월 4일 인천선학경기장에서 진행하는 ‘show me the kos’ 경기에 앞서 올라오는 소식들에 복싱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일제히 SNS와 인터넷에 글과 댓글로 이번 경기를 환영하고 축하했다.


네티즌들은 “복싱이 살아나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옆에서 눈으로 라도 볼 수 있게 제주도에서 올라갈 것”, “이번 시합 꼭 직관하겠습니다”, “방송중계는 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힘입어 ak프로모션에서는 복싱 팬들을 위해 클리닉수업, 사인회,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ak프로모션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철저하게 준비해 성원에 보답하겠다. 복싱 팬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 선수들 프로필

렌달 베일리(andall Bailey) 전적
45승(38KO) 8패 0무
생년월일 1974-09-13
키 175cm
웰터급


오소독스
-전 IBF 웰터급 세계챔피언
-전 WBO 라이트웰터급 세계 챔피언
-전 WBA 슈퍼라이트급 잠정 세계챔피언
-첫 21경기 연속 KO승
-현 복싱계에서 가장 펀치력이 강한 선수 중 한 명(Wikipedia 인용)

 제프 메이웨더 (JeffMayweather)
-전 IBO 주니어 라이트급 세계챔피언
-32(10KO)승 10패 5무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술탄 이브라기모프, 셀레스티뇨 카바에로, UFC 로이넬슨 등 지도
-오스카 델라호야와 대전
-별명 ‘온화한 메이웨더’


 무하메드 와심(Muhammad WASEEM)
2014 silver in Glasgow 20 th commonwealth games, Scotland.
2014 bronze in 17 asian game, incheon korea.
2012 gold in national chmpionships lahore pakistan.
2011 gold in 2nd shaheed Benazir Bhutto international boxing tournament islamabad.2010 gold in national bank chmpionships pakistan.
2010 silver in 11th south asian games dhaka.
2010 gold insport accord combat games Beijing china.
2010 gold in 31st national games peshawar pakistan.


 로버트 알폰소 (Robert Alfonso)
-2004 World junior championship 헤비급 준우승
-2007 Pan American games 슈퍼헤비급 우승
-2008 올림픽 출전
-쿠바 아마추어 헤비급 유망주
-프로전적 6승(2KO) 0패


출처: 지스코 ak프로모션

홈페이지: http://http://akpromotions.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교육청, 나눔과 대화로 수업 성장 해법 찾는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2일 다산홀에서 중고등학교 교원과 교육전문직을 대상으로 ‘2025 수업 성장 나눔 대화의 날’을 열었다.      이 행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 안착과 학생 참여 중심 수업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한 실천적 장으로, 현장 교원들이 수업 사례와 고민을 나누며 함께 ...
  2. 울산 화평교회,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추석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100만원 후원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화평교회(담임목사 장지훈)는 9월 12일 금요일 10시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을 방문하여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
  3. 인공지능·디지털 연수로 학교 행정 효율 높인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9일부터 12일까지 남구 종하이노베이션센터에서 교육행정직과 교육공무직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디지털 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인공지능과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실무 연수로 학교 행정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현장 행정 서비스의...
  4.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5.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6. 울주군치매안심센터, 국제피플투피플 춘해보건대챕터 치매극복 선도단체 지정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12일 국제피플투피플 춘해보건대챕터(춘해보건대 대학생 봉사단체)를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지정하고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은 청년 봉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치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치매 어르신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
  7. 신간 <강의∣롤랑 바르트의 죽음들> 프랑스 기호학자이자 문학비평가 롤랑 바르트의 콜레주드프랑스 취임 연설 「강의」, 그리고 바르트가 세상을 떠난 이듬해 자크 데리다가 발표한 애도의 글 「롤랑 바르트의 죽음들」을 묶은 책 『강의∣롤랑 바르트의 죽음들』(김예령 옮김)이 문학과지성사의 ‘채석장 시리즈’로 출간되었다. 하나는 바르트의 시작을, 다른 하나는 바르...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