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박근혜 대통령이 23일 오후 김영삼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G20 APEC 정상회의 등 7박 10일간의 해외 일정을 마무리하고 오후 2시 서울대병원 장례식을 찾았다.
검은색 정장바리 차림의 박 대통령은 이병기 비서실장, 현기환 정무수석, 정연국 대변인과 함께 빈소에 들어섰다.
박 대통령은 김영삼 전 대통령의 차남 현철 씨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 뒤 가족실로 이동, 손명순 여사의 손을잡고 애도의 뜻과 추모의 말을 전한 후 떠났다.
박 대통령은 "김영삼 전 대통령의 유가족에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며 "정부는 유족들의 뜻을 살펴 예우를 갖춰 장례를 준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는 임시국무회의를 열어 김영삼 전 대통령의 장례를 국가장으로 치르기로 의결했으며, 26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에서 영결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이 날 영결식에는 박 대통령도 참석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