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제52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행사 장면
보령경찰서(서장 이호영)는,24일 오전 11시 보령재항경우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제“52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에 경찰서장 및 각 과장 및 경찰서 직원 등이 참석하였다.
경우회는 대한민국재향경우회로서 국가사회를 위하여 민생치안의 현장에서 한평생 봉사하다가 퇴직한 경찰관들이 모여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자유수호에 기여하고, 현직 경찰의 지원, 사회봉사활동의 추진, 회원 상호간의 협동을 목적으로 범률 제 2665호 (1973.12.31.)에 의하여 설립된 법정단체이며 현재 보령시 경우회 회원은 98명에 이른다.
이날 경우의 날 기념행사에서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경우에 대한 묵념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 경찰행정발전을 위한 공적으로 노희규 보령경찰서 경무계장은 충청남도 재향경우회장의 감사장을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이호영 보령경찰서장은 경우회의 날 기념사에서 “경우회 선배님들께서 쌓으신 업적을 이어받아 진정한 국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보령경찰이 되겠다” 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