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아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대표 노선웅)는 지난 7일 온양신광교회에서 창립 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장애인가구 중·고등학생 6명에게 150여만 원의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창립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00여명의 장애인가족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으며 (사)나눔과기쁨(회장 김종기), ㈜가람(대표 길도현), 아이본소아과의원(원장 김동운) 등의 후원기업 및 단체가 동참해 중증장애인 가정과 따스한 마음을 나누는 훈훈한 자리를 가졌다.
노선웅 대표는 행사에 참석한 장애인 가정에게 “신체적인 강인함은 가지지 못하였지만 그로인해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진정한 사랑을 나눌 수 있었다.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2013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장애인가정을 위한 각종 문화공연, 김장·반찬지원, 나들이행사, 장학금수여식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를 추진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