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엄현택)이 21일 서울 영등포구 ‘장애인 사랑 나눔의 집’에서 ‘사랑의 닭개장·라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노사발전재단 엄현택 사무총장 등 임직원이 참여해 300인분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독거노인, 장애인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 150세대에게 라면 1박스씩을 전달했다.
엄현택 사무총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을 조금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정기적으로 성금을 적립하여 전달하는 등 사랑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일터를 활기차게, 노사를 행복하게’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엄현택)은 노사가 서로 파트너라는 인식아래 산업현장의 노사상생과 일터혁신을 지도하고, 고용창출을 지원하며, 고용차별 예방 및 개선, 퇴직자의 전직지원, 국제노동 교류협력 활동을 수행하는 고용노동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