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IS가 지난해 12월 31일 영국 스파이라고 주장하며 남성 5명을 집단 처형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에서는 가면을 쓴 대원이 데이비드 캐머론 영국 총리를 위협하며 IS가 영국을 점령할 것을 맹세하겠다는 협박도 했다.
그는 "이것은 데이비드 캐머론에게 보내는 메시지이다. 작은 섬의 지도자가 몇 대의 비행기로 우리를 위협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한심하다. 당신은 전 블레어와 브라운 총리처럼 어리석고 오만한 것 같다. 모든 영국 정부와 영국인들은 우리 발 밑에 있다."고 말했다.
5명의 남성을 죽인 후에는 4~5세로 추정되는 아이가 "저기 있는 이도교(kuffar)를 죽일 것"이라고 말하는 장면도 포함되어 있다.
영국은 이 비디오 영상 속 '제2의 지하디 존'의 목소리를 분석하는 등 조사 중에 있다.
Source Format:HD
Audio:NATURAL WITH ENGLISH SPEECH
Locations:UNIDENTIFIED LOCATION
Source:SOCIAL MEDIA WEBSITE
Revision:6
Source News Feeds:Core News,Eyewitness Video
ID:tag:reuters.com,2016:newsml_WD3YMVCQV: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