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미국 국방부는 오바마 대통령의 마지막 신년연설을 몇 시간 앞두고 미국 해군 보트 2척이 이란에 억류돼 있는 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국은 10명의 선원들이 화요일(현지시간) 저녁까지는 풀려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미 국방 관계자는 남자 선원 9명과 여자 선원 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쿠웨이트에서 바레인으로 가던 도중 이란에 억류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바레인으로 가던 날 교신이 끊겼으며 어떻게 보트가 억류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란은 미군 보트 2척을 이란의 영토에서 2km 정도 떨어진 파르시섬에서 억류했다고 말했다.
양측은 사건이 더 확대 되지 않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미국 관계자는 모하메드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은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에게 신속히 선원들의 항해를 계속하도록 하겠다는 확약을 했다고 말했다.
Source Format:Mixed
Audio:PART MUTE/NATURAL
Locations:UNSPECIFIED LOCATION
Source:DEPARTMENT OF DEFENSE HANDOUT
Revision:2
Topic:Conflicts/War/Peace
Source News Feeds:Core News
ID:tag:reuters.com,2016:newsml_WD3ZQYZW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