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농협 안성 팜 랜드가 지난 16일(토)에 유료입장객 100만 명 돌파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서는 100만 번째 입장 고객에게 특별 연간회원권과 한우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100만 번째 입장 고객은 경기도 평택시민이며, “안성 팜 랜드 덕분에 안성·평택 인근 지역민과 수도권 도시민들이 즐거운 여가생활을 보내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2년 4월에 개장한 안성 팜 랜드는 푸른 초원과 가축을 테마로 하는 체험형 놀이목장으로 가족단위 고객 및 학생단체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안성 팜 랜드는 유료입장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눈썰매+체험승마를 소인 이용객에게 만원에 제공하는‘만원의 행복’과 지역민에게 인기가 높은‘한우 30% 할인’등을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 입장고객에게 미니카를 선물로 증정한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이 저렴한 가격으로 신나는 겨울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안성 팜 랜드 이일규 사장은“안성 팜 랜드를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다양한 놀이와 체험으로 농축산업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농축산테마파크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