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백시, 2026년 기후위기 취약계층·지역 지원 공모사업 연속 선정!
ㅍ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환경부가 추진하는 2026년 기후위기 취약계층·지역 지원 공모사업에 연속 선정돼, 총 사업비 9억 8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기후변화로 인한 지역별 취약요인을 개선하고 주민 생활안전과 복지 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태백시는 겨울철 결빙취약지 안전 개선과 농촌 고령층 온열질환 ...
사운드캣이 최고의 이어폰 브랜드인 에티모틱 리서치(Etymotic Research, 이하 에티모틱) 국제 디스트리뷰터 어워드를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 이어폰으로 유명한 ER4-시리즈를 탄생시킨 에티모틱 리서치(Etymotic Research, 이하 에티모틱)社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사운드캣은 에티모틱 이외에도 가수들이 무대 모니터 용도로 사용하는 커스텀이어폰을 수입/제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에티모틱 리서치는 국내에서 친숙한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오디오 애호가 특히 에티모틱 팬들에게 절대적인 이어폰 사운드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리스어로 귀에 진짜 소리를 전달하겠다는 뜻을 가진 에티모틱은 1983년 설립해 무려 30여 년 전에 최근 이어폰 시장에서 주류로 자리 잡은 인이어(커널형) 이어폰을 개발했다. 더욱 주목해야 할 것은 1991년 출시한 인이어 이어폰 ER-4 시리즈가 여전히 에티모틱의 대표 이어폰으로 팔리고 있다는 점이다.
사운드캣의 총괄본부장인 박세원 본부장은 “에티모틱 ER-4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고 가성비 이어폰으로 유명한 에티모틱의 MK5와 에티키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5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박세원 본부장은 “에티모틱은 별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운드와 제품 품질만으로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브랜드라며 사운드캣에게는 효자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운드캣은 5년 연속 디스트리뷰터 수상을 기념에 소모품을 포함한 에티모틱 전 제품을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것과 더불어 ER4S 또는 ER4PT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ER4용 커스텀 케이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