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정읍시는 정읍시립합창단의 풍부한 하모니 연출을 위해 혼성 4부(알토, 소프라노, 테너, 베이스) 시립합창단 파트별 단원 20여명을 공개모집한다.
시는 “시립합창단의 자질향상을 위해 지난해 연말 도내 음악전공 전문교수 3명을 초빙, 시립합창단원들을 대상으로 엄정한 개별 오디션을 실시한 후 기량이 미흡한 단원과 오디션에 참여하지 않은 단원 18명을 배제시키고 공개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전체 21명으로 알토 10명과 소프라노 5명, 테너 3명, 베이스 3명이다.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로, 희망자는 관련서류를 갖춰 시청 문화예술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성악에 소질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정읍지역 거주자는 우대한다.
시는 “시립합창단원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 음악전문가를 초빙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시립합창단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과(☎539-641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