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핑클 출신 연기자 이진이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진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진은 과거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핑클 시절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이진은 "핑클 시절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았다는 게 사실이냐"는 질문에 "좀 많았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진은 "집으로 전화를 걸어 자동 응답기에 사랑 고백을 한 사람도 있었다. 그때 엄마가 잡으러 간다고 했다"고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진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이진의 결혼설에 대해 "곧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