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화성 갑 박주홍 예비후보는 선거 관리 위원회에서 주최한 후보자 설명회에 참석하여 설명회 청취 후 범죄 전력이 있는 후보자에 대한 집중토론 및 질문을 했다. -정치적 공방 가능 유권해석
현대기아자동차 출신인 화성 갑 박주홍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6시에 화성시 현대기아자동차 연구원 간담회에 참석하여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현대자동차 연구소에는 2만 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데 교육 환경이 열악하여 대부분 용인, 수원, 서울, 안산 등 타지에서 출퇴근하고 있고, 현대기아 연구소 사옥 등 독신자 숙소를 포함 10~15% 정도가 화성시에 거주하고 있다. 즉, 가족들을 포함하여 4000~5000명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한다.
이를 50%까지 끌어올리는데 박주홍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앞장설 것을 당부하고, 이를 위해 현대기아고 유치 및 비봉 문화고, 남양 과학고, 송산 농생명고 등 기존 고등학교에 대한 교육 공약을 통해 발전시켜 인구 유입에 따른 질적, 양적으로 기존 초. 중. 고등학교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삼성전자와 현대기아자동차의 우수한 인력이 화성에 정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현재 60만의 화성이 120만 이상으로 성장하는 교육기관과 연구소의 활성화가 필요하다.
화성 갑 박주홍 예비후보는 송산 그린시티의 활성화를 위해 그린시티의 빠른 정착과 중국인들의 주거 단지 및 비즈니스센터의 설립.
중국 회사 및 외국자본의 유치를 위해 박주홍 예비후보는 선거 이전부터 중국과 프랑스의 자본 등과 만나 테마파크 조성 및 중국인 주거 단지 및 비즈니스 클럽을 만들기 위해 각각 프랑스 파리와 중국 북경으로 출장 갈 예정이다.
또한, 한국의 일산 한류우드에 투자해 땅값 등 의 문제로 손해를 본 프랑스 테마파크 투자자와는 MOU 수준까지 진행되고 있고 이를 Auto 테마파크라 하여 훗날 올림픽 정식 종목이 될 수 있는 스피드보트, 자동차, 비행기, 오토바이, 드론, 요트 등 송산그린시티에 모든 모터스포츠와 X-Game 이 합쳐진 종합 경기장과 X-Game 전용 경기장을 건설해 차세대 미래 스포츠의 메카로 키울 생각이다.
젊은 신세대가 함께하는 X-Game은 LG, 기아자동차 등이 적극 스폰서 후원하는 새로운 시장이다.
이를 통해 송산그린시티는 중국인들의 주거와 젊은 세대의 X-Game Auto 테마파크로 중. 장. 청년이 함께하는 화성시 건설을 박주홍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해낼 수 있고 이미 선거와 무관하게 진행 중이다.
이는 선거가 끝나도 박주홍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화성시와 협조하여 이뤄낼 계획이다.
유니버셜 테마파크는 일부 언론이 말하듯 미국 본사가 아직 진행된 게 없다고 하니, 실속 있는 테마파크를 통해 화성시의 미래를 거품 없이 올바로 발전시켜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