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철원군농업기술센터(소장 유재흥)는 2016 철원군 농업인대학 입학식을 3월 7일(월)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철원군 농업인대학은 2008년부터 시작해 지역농업의 특화발전을 통한 소득 창출과 전문농업인 양성을 목적으로 지금까지 총12과정 37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올해 8기 입학인원은 2과정 총 87명의 열의있는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올해 교육과정은 농산물의 부가가치 향상과 농업인 농외소득 증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농산물가공 창업기초-2기-과정>과 기후변화에 대응한 철원 명품사과 생산을 위한
입학식에서는 지역농업네트워크 박영범 강사가 “바뀌는 세상, 우리가 할 일”이라는 주제로 농업의 국내외적 현실여건 인식과 농업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화합과 협동의 필요성에 대한 특강도 진행되었다.
유재흥 철원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가별 가공사업의 열악한 여건을 보완, 지원하고, 사과재배 적지인 철원의 농업 경쟁력을 높여, 농가소득을 향상하는데 노력과 지원을 계속하겠다’며 이번 과정을 잘 이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철원군농업인대학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