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기호 3번 오수용 후보(국민의 당)는 31일 제주시 광양로터리 장원스카이팰리스 3층 선거사무소에서 ‘구태정치 청산과 새로운 제주를 위한 선언’을 발표했다.
오 후보는 이 선언문에서 “‘제주판 3김 정치’로 공직사회와 도민사회를 병들게 했던 편 가르기, 줄 세우기, 패거리 정치 등 구태 정치가 다시 부활하려 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구태 정치를 청산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 후보는 이어 “두 명의 전직 지사가 특정 정당 선거 지원에 나서면서 다시 대립과 갈등이 증폭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며 “원희룡 지사 역시 특정 후보의 ‘원희룡 마케팅’을 묵인하면서 구태 청산과는 거리가 멀어졌다”고 지적했다.
오 후보는 “제주가 나아가야 할 방향, 제주의 시대정신의 변화를 위해 이번 총선에서는 구태를 확실히 벗어 던져야 한다”며 “도민들이 살맛나는 세상을 위해 저는 구태 정치 청산에 앞장서서 새로운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