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수도권서부본부 안산관리역(역장 박상섭)은 4월 6일(수) (재)안산문화재단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산관리역 국민행복코레일실천단과 지역사회 문화 및 축제, 이벤트의 상호발전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이날 자리에서 양측 모두 다양한 인적·물적 교류를 나누는 데 뜻을 모았다.
특히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안산관리역과 안산관리역 소속 상록수역, 한대앞역, 중앙역, 고잔역, 초지역 등에서 각 역 특성에 맞는 주제를 정해 문화공연을 전개하는 한편, 안산문화재단에서 기획한 프로그램 공연에 대해 프로모션 및 특별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상섭 안산관리역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역사 내에서 보다 다양한 공연과 지역문화축제 등을 열어 고객들이 찾고 싶어하는 역으로 탈바꿈할 수 있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코레일은 지역문화 발전에 더욱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