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재단법인 나누리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계협)은 석성중학교 강당에서 나누리장학문화재단 제5회 정기총회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하고, 관내 어르신 7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이계협 이사장의 인사말과 이용우 군수의 축사, 정경훈 부여교육지원청 교육장 격려사에 이어 관내 초·중·고생 50여명에게 1천700만원 장학금 수여, 효자효부상 표창패 전달이 있었다.
특히 2부 행사에는 관내 어르신 700여명을 모시고 이애란을 비롯한 인기가수도 초청해 흥겨운 한마당 잔치를 열었다.
나누리장학문화재단은 인재양성과 지역발전이라는 기치 아래 작은 나눔의 실천을 목표로 뜻있는
석성면 출향인사와 지역인사들의 출연금으로 2011년도에 설립됐으며, 어르신 효잔치, 장학금 전달로 인재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까지 210명에게 6천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또 부여군 인구늘리기 일환으로 석성면 출생기념 통장 전달,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불우이웃 김장담그기 등 매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계협 이사장은 “지난 5년 동안 재단의 발전을 위해 나누리장학문화재단의 임원 및 회원들의 열정적인 관심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재단 발전과 석성면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