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부천시 원미구 중1동 복지협의체(위원장 윤태선)는 지난 12일 (주)한국야쿠르트 중동지점과 홀몸 어르신들의 안전망 구축을 위한 요플레 배달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해마다 증가하는 있는 독거노인들의 고독사를 예방하고 위기발생시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으로 중1동 복지협의체는 관내 홀몸어르신 15명에게 CMS 후원금으로 올해 연말까지 요플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히고, 또 한국야쿠르트 중동지점은 주3회 홀로 사시는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요플레를 배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위급 한 상황발생 시 동 주민센터에 신속히 알려준다.
중1동 복지협의체 윤태선위원장은 “이 사업이 어르신들의 안전을 확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올해 사업성과를 분석해 내년에는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