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홍천군은 북방면 상화계리 30번지 일원(외로리)에 약 11만㎡규모의 농공단지를 조성하기로 하고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방 농공단지는 접근성, 경제성, 각종 공법규제, 자연·인문환경 등을 고려해 최종 결정되어 지난 4월 6일 식료품 및 음료 제조업 등 11개 업종 유치 계획으로 국토교통부로부터 산업단지 지정계획을 받아 현황측량을 완료했고 기본계획 및 실시설계, 환경영향평가 용역중에 있다.
군은 금년내로 관련기관 협의를 거쳐 농공단지 개발 기본계획 및 실시계획 승인 등 각종 행정절차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김종삼 신규농공단지조성 담당자는 “위치 재선정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어 다소 지연되었지만, 빠른 시일내 편입토지 및 지장물 손실보상과 제반 절차를 밟아 2018년 완료 목표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북방 농공단지조성이 완료되면 고용창출, 농가소득증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농공단지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