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삼성전자가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팝업 갤러리에서 ‘갤럭시 S7’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출사 프로젝트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과 시상식을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4일부터 일반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찍어 디지털 갤러리와 SNS에 공유한 500여 점의 사진 작품들 중 완성도 높은 100여 점을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팝업 갤러리에 전시하고, 최종 10 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작은 ‘♥7 Day & Night in 제주’에 참여한 전문 포토그래퍼 3인의 심사와 SNS 상의 온라인 평가, 작품성·주제 적합성·독창성에 대한 내부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7 Day & Night in 제주’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연예인들이 7일 동안 ‘갤럭시 S7’으로 제주도를 촬영한 디지털 갤러리를 운영했고, 지난 3월에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봄과 일상을 촬영하는 체험형 프로젝트 ‘♥7 Day & Night with S7’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4월부터 전국 대학 캠퍼스에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하고 학생들이 직접 ‘갤럭시 S7’ 핑크골드로 캠퍼스의 봄 풍경을 찍는 ‘♥감성저격, 너의 봄을 담아 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의 우월한 성능을 보여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었다”며 “ 자신 만의 감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갤럭시 S7카메라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