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전국규모 레슬링대회 개최 – 국가대표 선발·전국 종합·추계 대학 선수권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11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9일간 고원체육관에서 2026년 국가대표 1차 선발대회, 제19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제3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한레슬링협회, 강원특별자치도레슬링협회, 태백시레슬링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태백시와 태백시의회가 후원한다.경기...
▲ ⓒAMEER ALHALBI / AFP부상자를 이송하고 있는 알레포 민방위 대원
시리아 정부군이 27일(현지시간) 알레포의 한 병원과 인근 주거 건물을 공습해 적어도 민간인 20명이 사망했다고 알레포 민방위 관계자가 밝혔다.
시리아인권관측소(SOHR)는 정부군 폭격기에 의한 공습이었으며 희생자 중에는 반군 점령지역 내 유일한 소화과 의사도 포함됐다고 밝혔다.
현장을 촬영한 AFP 비디오 영상에는 부서진 병원 내부와 구조요원이 부상자를 구급차로 이송하는 모습과 아이를 붙잡고 우는 한 남자의 장면 등이 담겼다.
SOHR은 20일(현지시간)에도 알레포의 서부 지역에서 11명이 사망했으며 국영통신사인 사나(SANA)는 로켓과 총격과 관련해 알카에다 연계 조직인 알누스라 전선과 이들의 동맹을 비난했다.
반군세력과 시리아 알 아사드 정권이 지난 2월 말 휴전에 합의했지만, 정부군의 잇따른 공습으로 사실상 휴전은 파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