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부천문화재단이 주관하고 있는 문화재생프로젝트 공간인 ‘삼정동소각장’에서 지난 18일부터~20일까지 드라마〈뱀파이어 탐정〉을 촬영했다.
삼정동소각장은 부천시 문화재생사업의 대표공간으로,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산업단지 및 폐산업시설 도시재생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2017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기 위한 설계용역 작업이 진행 중이다.
이번 소각장 촬영은〈뱀파이어 탐정〉의 마지막 회인 12회차 반영분으로 소각동 내부 및 복도 등에서 진행됐다.
이준, 이청아 주연의 이 드라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OCN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이외에도 삼정동소각장에서는 5월부터 민간위탁 운영주체인 노리단과 함께〈삼정동 주민들과 함께하는 재활용악기 워크숖〉을 비롯해 다양한 파일럿 프로젝트와 시범운영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