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한희준이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산전수전 공중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에릭남, 지숙, 한희준, 지상렬, 지승현이 출연했다.
이날 한희준은 오바마 대통령과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한희준은 "오바마 대통령 경호원들에게 전기충격기 맞을 뻔 했다"고 운을 띄었다.
한희준은 "워싱턴에 있을 때 전화를 받았다. 아메리칸 아이돌로 핫 할 때 페이없이 비행기표를 사줄테니 오라고 하더라. 너무 부탁을 해서 갔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행사 주인공을 한 번 만나게 해준다고 하더라. 진중하게 어떤 발언도 하지 말고 주머니에 손 넣지 말라고 했다. 문을 열었는데 어디서 많이 본 뒷모습이었다. 오바마 대통령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희준은 "정치적 발언은 하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요즘 정치가 많이 힘드신가봐요'라고 했다. 이 말에 경호원들이 긴장하기 시작했다"며 "내가 '흰 머리가 많이 나셨어요'라고 말했더니 오바마 대통령이 빵 터졌다. 말도 안되는 한국 개그인데 미국에서 빵 터지는 것이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