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직영 단풍미인쇼핑몰, 6월 대표 농산물 예약 판매
  • 강홍구
  • 등록 2016-06-02 14:59:03

기사수정

정읍시가 직영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이 6월을 맞아 이달 대표 농산물의 예약 판매한다.

 

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정읍 대표 농산물인 베리류인 오디와 복분자, 블루베리 그리고 단풍미인 씨 없는 흑피수박을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베리류는 525일부터 접수받고 있으며, 610일까지 주문받을 예정으로 농가별로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특히 오디와 복분자의 경우 산지 수확 직후 급속냉동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소비자에게 배달함으로써 최고의 신선도와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또 이번에 예약판매하는 단풍미인 수박은 5월 하순부터 6월 중순에 출하되는 단풍미인 씨없는 흑피수박이다. 일반수박보다 당도가 높고 수박표피가 흑색이며 과육은 붉은색으로 검은 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기간은 527일부터 614일까지로 8kg 이상인 상품을 선별 수확하여 62일과 6152회에 걸쳐 일괄배송 된다.

 

상품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com)로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080.535-4345), 063-532-4345 또는 스마트폰(m.danpoongmall.com)으로도 가능하다. 전 상품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하며, 회원 가입 구매고객에게 판매 금액의 2%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시는 “여름 계절농산물은 산지에서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신선도와 품질유지가 중요하다.”며 “단풍미인쇼핑몰에서는 우체국 안전배송 시스템을 적용, 산지의 신선함을 소비자에게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