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6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7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육아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와 같은 2위를 차지했고,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강의하고 있는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과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한 계단씩 내려가 각각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6위에 자리했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한 계단 올라 7위에, 후속작 <미움받을 용기2>도 지난주 12위에서 11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 상대방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표현법을 전수하는 유시민의 <표현의 기술>은 한 계단 내려가며 8위에 머물렀다. 로맨스의 여왕 조조 모예스의 <애프터 유>와 전 작 <미 비포 유>는 한 계단씩 올라 각각 9위와 10위에 안착했다.
어린이 창작동화 <65층 나무집>은 예약 판매 중에 12위로 순위에 올랐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13위에 자리잡았다. 국내 부동산 흐름과 투자법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는 한 계단 상승한 14위에 올랐다. 방학을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아지며 신토익 유형을 반영한
한국사 포켓 노트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는 여덟 계단 하락한 17위에 머물렀다.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통찰력 있게 인류가 직면한 문제를 분석하고 갖추어야 할 미래지식을 소개하는 <명견만리>는 18위로 순위권에 올랐고, 유발 하리리의 <사피엔스>는 여섯 계단 내려가며 19위를 기록했다. 새로운 교육법을 찾는 학부모를 위한 이지성의 교육 지침서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교육법>은 출간과 동시에 20위로 순위권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안녕하세요, 선배님>이 지난 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바이올렛 나이츠>는 한 계단 오른 2위에, <귀여운 요부>는 3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지난주 7위에서 4위로 세 계단 상승했다.
10초만에 상대를 납득시키는 보고서 작성 노하우를 알려주는 <이기는 보고서>는 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입술과 혀>는 6위를, 로맨스 소설 <누가 나를 죽였나>는 7위를 기록했다.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아들러 심리학으로 10초만에 미래를 바꾸는 <나를 바꾸는 연습>은 8위에 안착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에로틱한 연애>는 9위에, 젊은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체계적인 재테크 노하우를 소개하는 <부자언니 부자특강>은 10위에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