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3% 넘게 급락하며 4,000선 아래
코스피가 3% 넘게 급락하며 4,000선 아래로 내려왔다.오늘(18일) 코스피는 전장보다 135.63포인트(3.32%) 내린 3,953.62로 장을 마쳤다.코스피가 종가 기준으로 4,000선 아래로 내려온 건 지난 7일 이후 7거래일 만에 처음.지수는 44.78포인트(1.10%) 내린 4,044.47로 출발한 직후 4,072.41까지 내림폭을 줄였지만, 이후 꾸준히 낙폭을 확대해 한때 3,953.26까지 밀...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해즈브로(Hasbro, Inc.) (나스닥: HAS)이 오늘 수차례 수상 경력이 있는 더블린 소재의 아일랜드 애니메이션 회사인 볼더 미디어(Boulder Media)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볼더는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니켈로디언(Nickelodeon), 디즈니(Disney), BBC 등을 위해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는 시리즈물을 제작해왔다. 볼더는 해즈브로의 완전소유자회사로서 앞으로도 제3자 고객들을 대신해 애니메이션 시리즈들을 제작하는 한편 해즈브로의 유명한 브랜드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제작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2016년 7월 13일 완료된 거래의 상세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브라이언 골드너(Brian Goldner) 해즈브로 회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해즈브로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 브랜드들을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는 전보다 더 많은 플랫폼 전반에서 더 풍성한 스토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는 애니메이션 제작의 기존 양식을 창의적인 면에서나 재정적인 면에서 재창조하고 있다”며 “볼더와 함께 우리는 최고 품질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비용효율적인 방법으로 우리 관객들에게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멋진 캐릭터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2000년 로버트 쿨렌(Robert Cullen)이 설립한 볼더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중 하나로 약 150명의 풀타임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볼더는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해즈브로의 엔터테인먼트 및 소비재 라이선싱 사업부를 이끌고 있는 스티븐 데이비스(Stephen Davis)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2016년 2월, 해즈브로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Most Innovative Companies in Hollywood)의 고속성장회사 명단 중 3위에 올랐다.
스티븐 데이비스 해즈브로 부사장 겸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할리우드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가장 큰 독립스튜디오 중 하나로서, 해즈브로가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소유하고 애니메이션 및 스토리텔링 역량을 더욱 강화해야할 시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볼더는 이 업계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팀으로 알려져 있다”며 “로버트 쿨렌, 피트 루이스(Pete Lewis), 제니 맥니니(Jenni MacNeaney)를 비롯해 볼더의 모든 팀원들과 협력해 우리의 스토리 중심의 브랜드 청사진(Brand Blueprint) 전략을 함께 추진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로버트 쿨렌 볼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볼더와 해즈브로는 성장에 대한 야심 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협력을 통해 우리 팀과 사업을 크게 확대할 것이다”며 “우리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는 해즈브로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을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엔터테인먼트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