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원장 이문성)이 부천지역 보건 증진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함에 따라 지역 중소기업에 커다란 힘이 될 전망이다.
오는 19일(화) 부천상공회의소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제1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천지역 보건 증진 향상을 위한 의료 지원과 지역내 봉사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며, 양 기관의 업무 공유를 통한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부천지역 유일해 상급종합병원으로,부천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차별화된 선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봉사를 통해 인간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부천의 대표적인 의료기관이다.
특히 부천시에 소재한 병원들 중에서 최초로 권역응급의료센터로 지정될 정도로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최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조천용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인간 사랑과 환자 중심의 병원을 기치로 삼아 최고 수준의 의술과 봉사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이번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협약을 계기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문성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병원장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오늘 협약을 통해 상공인들과 부천시민들의 건강진증을 위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