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의료기 제작회사인 프로빅스가 부천희망재단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프로빅스 곽영우 대표와 부천희망재단 정인조 이사장, 김범용 상임이사가 참석하여 프로빅스 사무실에서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부천을 만들기 위해 모금하고 있는 아동학대피해예방기금에 전달되었다."고 밝혔다.
곽영우 대표는 “부천희망재단을 통해 부천의 학대위험에 놓인 아이들이 희망을 찾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동학대피해예방기금은 아이가 방임과 학대로 인해 육체적·정신적 상해를 입어 치료나 거주할 공간과 생계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여 아동학대피해를 예방하고 최소화하기 위한 기금으로 해당 아동 혹은 가정, 관련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에 지원할 예정이다.
재단은 3월 부천공동구매마켓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마켓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아동학대피해예방기금을 모금중이며, 6월에 생계로 인해 방치되었던 두 아이를 돕는데 지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