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전국규모 레슬링대회 개최 – 국가대표 선발·전국 종합·추계 대학 선수권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11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9일간 고원체육관에서 2026년 국가대표 1차 선발대회, 제19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제3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한레슬링협회, 강원특별자치도레슬링협회, 태백시레슬링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태백시와 태백시의회가 후원한다.경기...
▲ SAUL LOEB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2일(현지시간)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인 힐러리 클린턴은 인기있는 스페니시 의원인 '팀 케인'(58) 버지니아 상원의원을 자신의 러닝 메이트로 선택했다.
클린턴은 트위터에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삶을 헌신하며 싸우는 '팀 케인'을 나의 러닝 메이트로 발표하게 되 기쁘다."고 밝혔다.
팀 케인은 곧바로 "방금 전 힐러리와 통화를 마쳤다. 내가 러닝 메이트가 되 영광이다. 내일 마이애미 방문이 기다려진다"고 응답했다.
케인은 1998년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 시장, 버지니아주 주지사, 2009년부터 3년간 민주당 전국위원회 위원장으로 일했다.
그는 상원 외교와 군사위원회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힐러리가 버지니아와 히스패닉 표심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케인은 23일부터 플로리다 유세현장에서 클린턴과 함께 부통령 후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