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읍사무소(읍장 김승거)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꿈에 그린 전원도시 홍천’을 구현하기 위해 지역특성을 반영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아름다운 꽃길조성사업을 추진한다.
주요 시가지 인도변 및 도로변 등 가로화단과 가로화분에 특색 있고 차별화된 경관을 조성해 지역주민은 물론 지역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답고 걷고 싶은 우리 동네 이미지를 제공하여 여름 꽃을 식재하기로 했다.
읍사무소는 자투리땅 및 유휴공간에 신규 조성된 화단을 비롯해 각종 가로화단과 화분에 메리골드, 페츄니아, 웨이브 페츄니아, 백일홍, 한련화, 패랭이 등 56,000본을 화색별로 식재하여 시각적 효과를 높이고 아름답고 쾌적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 등 꽃묘를 식재하였다.
이밖에 자매 군부대와 연계하여 아름다운 꽃길 조성사업으로 가로화단 및 화분에 꽃 한그루가 이용객, 면회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조성과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메리골드, 페츄니아, 웨이브 페츄니아 등 여름 꽃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김승거 읍장은 “금년에도 디자인 강원프로젝트사업 등과 연계해 추가로 신규 화단을 조성함은 물론 기존 화단과 화분을 대상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한 녹지휴양 공간으로 탈바꿈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천읍에서는 인도교에 꽃호박 60본을 식재하여 주민들의 옛 정취를 자극하여 힐링의 쉼터로 활용하고자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 도로 화분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