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국민의당(비상대책위원장 박지원)은 7월 25일 월요일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창당 이후 최초로 ‘국회의원 및 지역위원장 연석회의’가 개최됐다.
국회의원(비례대표 포함)과 원외 지역위원장 143명, 시·도당위원장 등 총 195명이 참석하는 이번 연석회의는 본격적인 당내소통과 단합을 통해 제2창당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식전행사에서는 창당준비 과정부터 비대위 체제까지 국민의당의 탄생과 내일을 보여주는 동영상이 상영된다. 본 행사는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영환 사무총장의 당무보고 △지역위원장 임명장 수여식 △남녀 대표 지역위원장의 선서문 낭독 순으로 진행된다. 또 △여성위원회, 청년위원회 등 전국위원회와 국민소통국의 당무안내 △5인 지역위원장들의 지역 현황 및 활동계획 발표가 이어진다.
회의가 끝난 후에는 의원회관 1층 작은식당에 마련된 만찬회장으로 이동해 자유토론과 소통의 시간 가질 예정이다.
국민의당은 이번 연석회의를 통해 원내외 인사들이 함께 화합을 다지며 제2의 창당을 본격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