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중구, 동천강변 공영주차장 조성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동천강변(남외동 964번지 일원)에 공영주차장을 조성한다. 이번 사업에는 울산시 특별조정교부금 6억 원과 한국공항공사 소음 지역 주민지원사업비 3,700만 원 등 6억 3,700만 원이 투입된다. 주차장은 총 3,150㎡ 규모로, 중구는 기존 임시 주차 공간 부지 2,084㎡와 농구장 부지 820㎡를 합쳐 2,9...
이종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당 대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에 따라 친문계 후보 일색이던 더민주 전당대회 당 대표 경선 구도가 친문계열 3명 대 비문계 1명으로 바뀌게 됐다.
오는 8월 5일 열릴 예비경선에서 누가 컷오프되느냐에 따라 경선 구도는 또 한번 요동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의원의 출마로 더민주 당 대표 경선 후보는 김상곤 전 교육감, 송영길 의원, 추미애 의원 등 주류 3인과 비문계 이 의원으로 늘어났다. 변수는 다음 달 예정된 예비경선에서 누가 컷오프될지다.
앞서 더민주 전당준비위원회는 회의를 통해 4명 이상의 후보가 당 대표 경선에 출마할 경우 예비경선을 통해 3명으로 후보자를 압축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추 의원은 이날 후보 등록 후 기자회견을 열고 “공정한 대선 후보 경선을 위해 경선 전 과정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위탁할 것이며, 개헌을 위한 ‘제7공화국 준비위원회’를 만들겠다”고 후보 공약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