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중구, 동천강변 공영주차장 조성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동천강변(남외동 964번지 일원)에 공영주차장을 조성한다. 이번 사업에는 울산시 특별조정교부금 6억 원과 한국공항공사 소음 지역 주민지원사업비 3,700만 원 등 6억 3,700만 원이 투입된다. 주차장은 총 3,150㎡ 규모로, 중구는 기존 임시 주차 공간 부지 2,084㎡와 농구장 부지 820㎡를 합쳐 2,9...
더불어민주당은 1일 국가정보원이 박원순 서울시장을 상대로 공작을 했다는 한 주간지의 보도를 비판했다.
이재경 더민주 대변인은 이날 국회 현안브리핑에서 "오늘 발매된 시사주간지 '시사인' 커버스토리 '전 국정원 직원들의 자백, 박원순 공작'의 내용은 충격 그 자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까도 까도 끝이 없는 국정원의 양파 같은 공작정치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며 "차열한 글로벌 정보전에서 국익을 지키는 일은 등한시 한 채 오로지 정권 만들기에 눈이 멀어 민의를 왜곡하고 권력의 뜻만을 쫓는 행태를 반복한다면 국정원은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 나라에서 추악한 정치공작이 발붙일 수 없도록 재발 방지를 위한 국정원 개혁 작업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