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포천동(동장 유우형)에서는 다가오는 9월 3일(토) 오전 7시30분부터 10시까지 포천체육공원에서 포천동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4번째를 맞이하는 ‘포천동 생태관찰로 체험 동민걷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해 포천동단체장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오전 7시30분부터 많은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포천체육공원 무대앞에 집결하여 식전행사(웰빙댄스)를 시작으로 걷기대회, 식후행사(축하공연, 경품행사)순으로 진행하며 체험부스(캘리그라피, 한방수지침)도 운영할 계획이다.
걷기대회 코스로는 포천체육공원을 출발하여 우리동의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는 생태관찰로 신읍천~포천천 구간 중 지난해 새로 신설된 아트교를 지나면 2.5km 반환점(둘째보)을 돌아 포천체육공원까지 오는 왕복 5km코스에서 펼쳐지며 걷기대회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머프와 쿨토시를 지급할 예정이며 걷기대회 후 진행되는 식후행사에서는 경품추첨을 통해 노트북, 세탁기, 디지털TV, 제습기 등 고가의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올해 자전거 경품에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모까지 준비하여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에 유우형 포천동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포천동의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하고 이 대회를 계기로 한층 더 건강하고 화합되는 포천동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하며 제4회 포천동 생태관찰로 체험 동민 걷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제공부서 : 포천동 총무팀 ☎ 031)538-4752 사진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