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배우 강한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스위스킨은 강한나의 깨끗한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가 스위스킨의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황보연화를 연기하고 있는 강한나는 특유의 맑은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스위스킨은 깨끗하고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강한나를 통해 스위스킨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특히 스위스킨이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미 중국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강한나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강한나는 11월 초 출시되는 스위스킨의 신제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위스킨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