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은 9월 24일(토)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 20명과 함께 서초동에 위치한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에서 중증장애인 건강빵 나눔 행사인 ‘빵빵한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계량부터 굽기, 포장까지 제빵의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완성된 150세트의 건강빵을 인근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 용산구 중증장애인에게 전달함으로써 노원구 지역 장애인뿐만 아니라 벽산엔지니어링의 사랑을 더 넓게 전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벽산엔지니어링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빵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민간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복지활동에 앞장서고자 한다. 장애인을 위한 후원 사업에 함께 하고 싶은 기업 및 단체는 자원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