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최신유럽트렌드 SPA 슈즈브랜드 스티유의 뮤즈로 활동중인 배우 오연서가 24일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서 첫 팬사인회를 가졌다.
스티유와 라그라치아 바이 스티유 가을 신상 슈즈라인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오전부터 오연서와의 만남을 기다린 팬들의 인파가 이어졌다. 사인은 행사 한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사인지를 제공받은 100명의 참가자로 한정됐으며 동시에 100% 당첨 경품이벤트가 500명 한정으로 진행되었다.
오연서는 이날 시크한 블랙 블라우스에 단발머리를 하고 스티유 워커를 신고 등장했으며 여기저기에서 환호성이 나오는 가운데 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했다. 사인회 진행 내내 다정한 미소와 유쾌한 제스쳐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연서는 정성껏 한 명, 한 명 눈을 마주치며 사인회에 임했다.
스티유는 팬사인회 참여 고객을 위해 500명 한정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슈즈교환권, 핸드폰케이스, 풋마스크 등 많은 경품을 제공하며 사인회의 재미를 더했다.
스티유의 홍진표 팀장은 "많은 팬, 고객이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된 팬사인회로 오연서 씨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오연서 씨의 매력을 통해 스티유 브랜드가 더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10월에 스티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예정 중인 사인회에서도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싶다”고 말했다.
국민여배우 오연서의 2차 팬사인회는 10월 10일 월요일 오후 4시에 스티유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유플렉스)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사인회 두 시간 전부터 입장권과 100% 당첨이벤트 복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스티유 뮤즈 오연서가 신은 신상 구두, 스니커즈, 앵클부츠 등은 스티유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오픈한 스티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광주점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