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4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위한 ‘문화캠프’는 본 도시락, 바이탈에어코리아,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의 후원을 받아 서울지역아동센터의 신청서를 접수해 대상자를 선별하였다.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 40명의 초등학생들에게 전통문화와 현대문화를 다양하게 체험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국립민속박물관과 북촌한옥마을 견학뿐 아니라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그날들’ 관람하는 등 전통문화와 현대문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만족한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여러 단체, 기업과 연계하여 문화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소외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