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세계적인 렌터카 회사인 허츠는 미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아시아 여행객들이 프리스티지 컬렉션 및 아드레날린 컬렉션을 비롯한 프리미엄 급 차량 이용 시 1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미국 내 주요 공항 지점에서 실시되며 렌트 기간이 5일 이상이고 12월 31일 이전까지 차량을 예약 및 수령하면 된다.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PC# 310054)를 제시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역(Hertz Asia Pacific) 부사장, 오인 맥네일(Eoin Macneill)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고객들이 프리스티지 컬렉션 차량의 우아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그리고 아드레날린 컬렉션 스포츠카의 스릴 넘치는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며 “최신형 Shelby GT-H 머스탱과 캐딜락 Escalade 4WD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모델들이 행사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서 허츠의 자동차 애호가 고객들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미국의 환상적인 도시들을 신나게 운전하면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2016년형 ‘포드 쉘비 GT-H’ 스포츠카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올랜도 등 미국 내 주요 17개 공항 지점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의 아드레날린 컬렉션은 다양한 고급 스포츠카를 구비하고 있어 뛰어난 주행 경험과 편리한 예약을 동시에 원하는 휴양객들에게 적합하며 프리스티지 컬렉션은 우수한 승차감의 고급 차량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가족 및 그룹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