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이 19일부터 청소년의 꿈과 끼를 키우고 잠재역량, 자신감, 자부심 향상을 위한 ‘진로탐색 레포츠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진로탐색 레포츠 활동’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과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의 농어촌 청소년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총 2차수의 숙박형 활동과 2차수의 당일형 활동이 진행되었다.
2016년 자유학기제 전면 도입과 농어촌 학생 대상으로 레저스포츠 체험활동 및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도시와 농촌 간 스포츠 복지 격차 발생 최소화에 작음 보탬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활동으로는 친구와의 팀워크를 통해 완성 되어가는 ‘잡(job)월드 탐험대’ 프로그램과 도전정신을 일깨우는 ‘챌린지 월드’ 천연 잔디운동장에서 즐기는 ‘신종 레포츠 월드’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향후 연말까지 6차수의 숙박형 활동과 1차수의 당일형 활동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