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사단법인 사랑밭이 올해 8월부터 10월까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미혼모 가정 돌잔치 지원 사업 및 인식 개선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로부터 신청서를 접수 받아 대상자를 선별했으며, 이를 통해 3개월 동안 미혼모 3가정에게 돌잔치를 지원하여 뜻 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돌잔치전문점 몽쉘베베에 돌상, 돌잡이 도구 등을 지원받아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사랑밭은 하객들을 대상으로 미혼모의 실태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설문지를 통해 미혼모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밭은 미혼모를 비롯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여러 기업 및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