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기업 (주)나인브릿지(대표 김수종)가 4월 국내 출시한 KBO 공식 엠블럼 방향제(이하 ‘KBO 방향제’)를 세계 최대 규모인 ‘2016 HK Mega Show’에서 해외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KBO 방향제는 국내 인기 프로 스포츠인 야구를 접목시켜 (사)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으로 10개 구단의 엠블럼을 제품에 적용하여 출시한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다. 구성품으로 클립과 압축고무를 함께 지급하여 클립을 이용해 차량 송풍구에 부착 사용 가능하며, 압축고무를 이용하면 차량 내 유리뿐만 아니라 생활공간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KBO 방향제 외에도 제품의 특성을 살려 기념품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국내 대형 연예기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의 ‘빅뱅 10주년 기념품’, ‘젝스키스 컴백 기념품’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거래중에 있다.
김수종 대표는 “해외 사이트 직접구매(직구) 등의 이슈화로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중간과정 없이 해외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함으로써 고객과 기업이 소통하며, 이를 통하여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또한 이러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제품에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