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경부고속도로 회덕분기점 부근에서 지난 6일 발생한 관광버스 전도사고와 관련해 사고를 유발한 것으로 추정된 NF 소나타 차량 운전자를 경찰이 검거했다.
대전 대덕경찰서는 7일 사고 당시 관광버스 앞으로 '끼어들기'를 했던 NF 차량 운전자 A씨(76)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가 사고를 유발했음에도 사후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으로 구속 영장 신청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고는 지난 6일 오전 9시 32분께 대전시 대덕구 신대동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회덕분기점 인근에서 관광버스가 도로 옆에 설치된 구조물을 들이받은 후 우측으로 넘어졌다. 이 사고로 승객 4명이 사망하고 22명이 부상해 치료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