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청와대 비아그라 구매 보도에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도 반응을 보였다.
표창원 의원은 '청와대 국민세금으로 비아그라까지 샀다'라는 기사의 링크를 23일 자신의 SNS로 공유했다. 그는 이 기사와 함께 "할 말을 잃었습니다"라는 문장으로 청와대의 소식에 경악을 표했다.
해당 청와대 소식은 경향신문이 보도했으며 그 내용은 청와대가 비아그라를 혈세로 구입했다는 것. 그동안 영양미용 주사제인 태반주사, 백옥주사 등을 구입하는 것에 이어 이같은 보도는 모든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22일 김상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제출한 의약품 구입 내역 자료에 의하면 청와대는 지난해 12월 비아그라 60정(37만 5000원), 팔팔정 50밀리그램을 304개(45만6000원)를 대량 구입했다.
특히 청와대는 2014년 1월부터 올해 8월까지 대통령 경호실, 청와대 경호처, 대통령실 등 명의로 의약품 총 764건을 구매했다.
청와대는 비아그라 구매에 대해 "해외 순방을 갔다온 박근혜 대통령의 고산병 치료 목적"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