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국방부가 논란이 되고 있는 한일 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에 대해 '밀실협상'으로 진행한데 이어 밀실서명을 한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한민국 국방장관과 야스마사 주한 일본대사는 오늘 오전 10시 국방부에서 '한일 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 서명식을 갖는다.
국방부는 그러나, 지난달 27일 협상 재개 이후부터 협상과정을 일체 언론에 공개하지 않는 등 밀실협상을 진행한데 이어 오늘 서명식도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만 국방부가 서명장면을 담은 사진 자료를 전달하고, 서명식 이후 그 내용에 대해 설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방부의 밀실협상과 서명은 '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에 대한 논란을 의식한 것으로 보이는데, 밀실협상에 이어 밀실서명을 하고 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야3당은 오는 30일 한민구 국방장관 해임건의안을 제출하기로 합의하는 등 한일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 체결을 둘러싼 후폭풍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