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사진은 지난해 11월 24일(현지시간) 두 명의 자살 폭탄범과 총기난사범이 호텔을 공격한 이후 스위스 인(Swiss Inn) 호텔 외곽에 구급차와 구조대원, 보안군이 서 있는 모습. 이날 정부는 판사를 포함안 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EL-ARISH, EGYPT[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이집트 시아니 반도의 한 검문소에서 차량 폭탄 공격이 발생해 이집트 군인 8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관리들이 전했다.
육군 대변인은 "무장한 테러리스트 집단이 시나이 북부의 보안 검문소 중 하나를 공격했다"며 "차량 폭탄 공격 이후 차들이 충돌했고 8명의 병사들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공격으로 3명의 지하디스트가 살해됐다며 "잔악한 지하드 저항 세력을 근절하기 위해 수색 작전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집트군은 테러가 시나이 북부 어디서 발생한 것인지 정확한 위치는 밝히지 않았다.
아직까지 이번 공격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주장하는 단체는 없다.
2013년에 모하메드 모르시 전 대통령이 군부에 축출된 이후 지하디스트들의 활동이 활발히 일어나 시아니 군대는 이들과 싸우고 있으며 이집트 정부는 그 동안 수백명의 경찰과 군인들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에는 이집트 최고 육근 장교가 시나이 북부에 있는 자택에서 살해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