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윤복희의 빨갱이 언급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30일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촛불의 기도> 대한민국을 위해 촛불을 듭니다. 내 사랑하는 나라를 위해 촛불을 듭니다. 억울하고 분통터지는 국민의 목소리를 들으소서. 친일잔재 유신망령 박근혜 부역자들의 세력을 촛불로 물리쳐주소서..."라는 글과 함께 윤복희 사진과 SNS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정청래 전 의원은 "윤복희씨, 기도를 잘못하셨네요"라며 윤복희 빨갱이 언급을 지적했다.
앞서 윤복희가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억울한 분들의 기도를 들으소서. 빨갱이들이 날뛰는 사탄의 세력을 물리쳐주소서"라는 글을 게재하자, 네티즌들은 '빨갱이' '사탄'은 촛불집회 참여 시민들을 지칭하는 것이라며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