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마고 로비가 영화감독 남자친구 톰 애컬리과 스몰 웨딩을 올리고 품절녀가 됐다.
12월 20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마고 로비와 톰 애컬리가 호주의 바이론 베이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톰 애컬리의 남동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로연 사진을 공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까운 가족과 친구한 참가한 채 극비로 진행됐다. 웨딩 들러리는 마고 로비의 여동생이 맡았다.
신혼부부는 결혼식 이후 크리스마스 연휴를 호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마고 로비와 톰 애컬리는 지난 2014년부터 공개 교제 중이며, 올해 초 약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휘한 마고 로비는 이후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대작에 출연하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